KT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힘든 시기임에도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을 위해 오는 3일부터 13일까지 100% 당첨되는 룰렛 이벤트 ‘Y 플레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경품은 수험생들이 큰 관심을 갖고 있는 아이폰12 미니와 에어팟 프로, 한정판 스니커즈, 무신사 패키지, KT포토북 선불권, 게임박스 콘텐츠 이용권 등으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삼성전자 단말 구매 혜택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수험생에게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증정한다. ‘삼성 멤버스 앱’에서 내년 1월 31일까지 신청 고객 전원에게 제공한다. 이달 4일부터 17일까지 해당 모델을 구매한 고객은 대리점에서 몰스킨 다이어리 하드커버도 받을 수 있다.
게임박스 내 신규 게임들도 추가된다. 2020 다이스어워드에서 올해의 액션 게임으로 선정된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의 클라우드 버전과 ‘브라더스: 어 테일 오브 투 손즈’, ‘블러드 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등 총 7개의 대작 타이틀이 3일부터 6일까지 게임박스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와함께 KT는 기가지니 게임박스 연동서비스를 시작한다. 적용 모델은 기가지니 1·2이며, 8일부터 순차 적용된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