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4.29(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재개관 맞이 전 레스토랑 프로모션

기사입력 : 2020-11-25 09:47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인터컨티넨탈 재개관 맞이 트루 고메 프로모션 진행. / 사진제공 = 인터컨티넨탈이미지 확대보기
인터컨티넨탈 재개관 맞이 트루 고메 프로모션 진행. / 사진제공 = 인터컨티넨탈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다음달 1일 재개관을 기념하며 12월 페스티브 기간 동안 모든 레스토랑에서 대대적인 감사 경품 이벤트와 이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11개월간의 리모델링을 마치고 다음달 1일 라이프 스타일 호텔로 재개관할 예정이다. 지난 2014년 1층 로비 및 레스토랑, 그랜드 볼룸 등 공용부의 리모델링 이후, 호텔 외관과 7층부터 33층까지 전 객실의 리모델링을 완성하며 완벽히 새로운 호텔로 다시 태어난다.

먼저 객실 리모델링과 함께 11개월간 문을 닫았던 34층 중식당 웨이루가 다음달 1일 재오픈한다. 12월 1일부터 7일까지는 모든 방문 고객들에게 웨이루에서 직접 만든 수제 강정 ‘호피핵도(호랑이 가죽 모양을 닮은 중식 호두 강정)’를 선물로 제공하고 딤섬 전문 등리하 셰프의 딤섬 바스켓을 모든 테이블에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또한 오직 웨이루에서 국내 단독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중국 와인 '롱 다이(Long Dai)'를 한정 판매하며, 호텔의 3번째 시그니처 수제맥주인 ‘아트 IPA’도 34층 웨이루에서 처음 만날 수 있다. 기존 페일 에일 맥주보다 쌉쌀한 맛이 강하고 드라이하기 때문에 웨이루의 중식 메뉴들과 조합이 좋으며, 독일산 캐러멜 맥아를 사용해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웨이루는 재오픈을 기념하여 산동, 남경, 북경, 사천의 중국 전역을 아우르는 맛으로 구성한 '웨이루 스페셜 코스 메뉴’를 12월 한 달간 선보이며, 특히 12월 1일부터 7일까지 해당 코스를 4인 이상 이용하면 북경오리 한 마리를 특별 제공한다. '웨이루 스페셜 코스 메뉴'는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중식을 추구하는 웨이루의 방향성에 맞춰 ASC(지속 가능한 친환경 수산물) 인증 전복과 새우, 최고 품질의 국내산 동해 해삼 등의 식재료들을 이용해 구성했다.

12월 1일과 2일, 로비라운지&바에서는 두 명의 챔피언 바텐더를 초청해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재개관 기념 게스트 바텐딩을 진행한다. 1일에는 ‘캄파리 바텐더 컴피티션 아시아 챔피언’ 이동환 바텐더가, 2일에는 앨리스 청담 헤드 바텐더이자 ‘페트론 퍼펙셔니스트 한국 챔피언’인 박준범 바텐더가 재개관 축하 칵테일을 만들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1일 저녁 6시 이후 로비 라운지&바 방문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재개관 축하 칵테일을 무료로 제공하며, 해당 칵테일은 로비 라운지에서 정규 메뉴로도 만날 수 있다.

12월 중 호텔 레스토랑에 방문한 모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트루 럭셔리 & 트루 고메(True Luxury & True Gourmet)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대표 레스토랑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디너 투어 이용권, 중식당 웨이루 프라이빗 디너 4인 코스와 와인 페어링 이용권 등 총 5주간 매주 릴레이 추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호텔 레스토랑 & 바를 이용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홍지인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