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자산운용 프로파일북 LACP 비전어워드 수상 / 사진제공= 삼성자산운용(2020.10.05)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삼성자산운용의 연차보고서가 미국커뮤니케이션 연맹(LACP) 주관 'LACP 비전 어워즈'에서 5년 연속 금상을 받았다.
삼성자산운용은 자사 연차보고서인 ‘2020 프로파일북(Profile Book)’이 LACP 비전 어워즈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LACP 비전 어워즈는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조사기관인 미국커뮤니케이션 연맹이 주관하는 연차보고서 및 지속가능경영보고서 경연대회다.
올해 대회에는 포춘이 선정한 500대 기업을 비롯해 세계 유수의 기업과 정부기관, 비영리 단체 등으로부터 전세계 1000여개 보고서가 출품돼 경쟁했다.
이번 ‘2020 프로파일북’은 총 8개 평가항목(첫인상, 표지 디자인, 최고 경영자 메시지, 내용 구성, 재무 보고, 창의성, 내용의 명확성, 정보 전달력) 중 6개 항목에서 만점을 받아 총 100점 만점에 98점을 획득했다.
삼성자산운용은 앞서 2016년부터 2017년, 2018년, 2019년에도 동일 경연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5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