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5.08(수)

'자연 속 프라이빗한 바비큐 파티' 켄싱턴리조트 가평, 바비큐 패키지 선보여

기사입력 : 2020-07-31 12:06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리조트 앞에서 조종천 물소리 들으며 바비큐와 풍경 즐겨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켄싱턴리조트 가평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가족과 함께 자연 속 프라이빗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리버사이드 캐빈 바비큐 패키지’를 8월 31일(월)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서울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가평에서 자연의 정취를 만끽하며 프라이빗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리조트 앞에는 조종천이 흘러 물소리를 들으며 시원한 여름 풍경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주변에는 푸른 수목들이 이어진 산책로가 조성돼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가평의 리버사이드 캐빈 바비큐 이미지/사진=켄싱턴호텔 이미지 확대보기
켄싱턴리조트 가평의 리버사이드 캐빈 바비큐 이미지/사진=켄싱턴호텔
패키지는 디럭스 듀크 객실(28평형) 1박, 올데이 리버사이드 캐빈 바비큐 세트(4~5인)로 구성됐다. 객실은 4인 기준으로 최대 6인까지 숙박할 수 있어 추가요금 없이 가족단위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올데이 리버사이드 캐빈 바비큐는 온 가족 모두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4~5인 기준으로 제공된다. 주요 메뉴는 채끝 등심, 통삼겹, 양갈비, LA갈비, 닭갈비, 소시지, 반찬과 신선한 쌈 채소 등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바비큐 파티를 위해 필요한 집기류와 숯 등은 리조트에서 모두 제공해 별도의 준비 없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장소는 야외 바비큐 테라스의 리버사이드 캐빈 바비큐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오후 15시부터 23시까지며, 메뉴 주문은 오후 16시까지 가능하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오승혁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