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0.11.27(금)

핀크, wavve 구독 시 월 최대 1만3900원 돌려주는 카드 출시

기사입력 : 2020-06-01 09:57

하나카드 협업 핀크머니 돌려줘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핀크가 wavve 구독 시 월 최애 1만3900원을 돌려주는 카드를 출시한다.

핀크는 콘텐츠웨이브, 하나카드와 함께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3900원의 wavve 구독료를 핀크머니로 돌려주는 wavve 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wavve 카드로 정기 구독요금을 결제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SKT 의 주요 요금제를 통해 무료로 구독 중인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게 청구 할인 방식이 아닌 적립 형식으로 설계했다.

핀크 비대면 발급 채널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가입 신청할 수 있으며, 카드 거래내역과 적립 내역도 핀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6월 중순부터 경품과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 한다.

이벤트 페이지는 핀크 앱 과 핀크 SNS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품 이벤트의 경우 매주 LG 시네마 빔, 사운드바 등을 추첨 형식으로 제공하며, 1번의 카드 발급으로 12주간 중복 참여 가능하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언택트 시대에 고객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3사의 역량을 통합하여 기존과 차별화 된 상품과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이번 업무 제휴를 시작으로 트렌디한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상품으로 더 나은 금융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전하경 기자기사 더보기

2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