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한달 간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인기 유심 7종 가입 시 카네이션 또는 장미가 선택 배송된다. 배송지와 상품 형태(꽃다발∙화분)도 고를 수 있다.

헬로모바일은 앞선 경북 인삼농가 응원 캠페인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지난 캠페인에서 유심 가입고객에게 풍기인삼을 선물하고 풍기인삼농협과 연계해 인삼 판매를 지원한 결과, 고객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졌기 때문이다. 실제 지난달 캠페인 기간 동안 다이렉트몰 UV(순방문자수)는 30% 늘었다.
헬로모바일은 이번 캠페인에서도 고객의 착한 소비로 완성되는 1대1 매칭 나눔을 이어간다. 가령, 고객 한 명이 유심 요금제에 가입하면 대구 화훼농가에서 생화를 재배해 선택한 배송지로 선물한다. 배송 받은 카네이션으로 부모님께 감사를 전하는 어버이날 영상 공모도 함께 시행하여 화훼농가 응원에 힘을 실을 계획이다.
우영상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그룹 그룹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와중에도 가족과 지인과의 거리는 더욱 가까워지는 가정의 달을 맞으시길 기원한다”며, “헬로모바일은 앞으로도 고객 삶의 터전이자 사업권역인 지역사회의 이슈해결을 돕는 참신한 프로젝트를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