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확산 및 장기화로 인해 개학이 연기되고 재택근무 흐름이 지속되면서 장시간 집에 함께 머무는 자녀의 교육과 놀이를 고민하는 부모를 위해 LG헬로비전이 특별 캠페인을 펼치는 것이다.
똑똑한 홈스쿨링을 원하는 부모를 위해 아이들나라 교육 콘텐츠 100% 활용법도 제시한다. 독서습관 편은 아이들나라의 웅진북클럽TV, 책 읽어주는 TV 서비스를 통해 아이의 성향에 맞는 건강한 독서습관을 길러주는 방법을 소개한다. 영어학습 편은 영어유치원 메뉴로 레벨 테스트를 진행하고 맞춤형 프리미엄 영어 교육 콘텐츠를 알차게 활용하는 팁을 제공한다.
LG헬로비전은 이번 캠페인과 함께 헬로tv 이용자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7일의 기적 이벤트도 마련했다. 지난달 30일부터 4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7일 이상 헬로tv에서 아이들나라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 중 30명을 추첨해 가정학습에 필요한 15만 원 상당의 유아용 시디즈 아띠 책상·의자세트를 선물한다.
한편, 아이들나라는 지난 2일 헬로tv에 적용된 이후 이용자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자녀 교육에 관심 많은 3040 세대와 손자·손녀를 둔 60대 가입자의 이용률 증가세에 힘입어, 서비스 론칭 한 달 만에 10만 명에 가까운 이용자 수를 기록했다.
특히 최근 개원 연기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TV를 통해 양질의 키즈 콘텐츠를 소비하려는 수요도 증가한 것으로 파악된다. LG헬로비전은 아이들나라를 론칭하며 무료 키즈 콘텐츠 비중을 30%까지 대폭 확대한 바 있다.
아이들나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헬로비전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