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형 위니아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는 우수한 필터와 파워 부스터 팬으로 실내 구석구석 빠르고 강력하게 쾌적한 공기를 전달한다. 전기분해로 살균된 물을 이용한 기화식 가습방식을 채택해 세균 걱정 없는 청정 가습까지 가능하도록 설계 됐다.
2020위니아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는 에어 클린 시스템 5단계 필터링으로 청정한 실내 공기를 구현하고, 제품 전면에서 공기를 흡입하기 때문에 공기 흡입 면적이 극대화되어 공기의 쾌속순환을 실현해준다. 또한, 비행기 엔진에 들어가는 팬과 동일한 원리로 작동하는 파워 부스터 팬이 빠르게 가동하면서 중대형 아파트 거실에서도 구석구석 깨끗하게 공기를 정화시켜준다.
이와 함께 빨래를 널어 놓은 듯 자연스럽게 가습하는 기화식 가습 방식과 물 속에 존재할 수 있는 세균을 전기분해로 제거한 후 청정수로 가습하는 전기분해 청정수 안심가습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비가열식 살균 방식은 환경호르몬이나 용기 변형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부식 방지에 탁월한 티타늄 2중 전극판을 사용해 내구성도 높였다.
위니아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는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공기청정 능력을 인정받아 CA인증을 받았으며, 가습능력도 우수해 HH마크(실내용 가습기 단체표준인증)도 함께 받았다.
출시되는 위니아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는 총 2종으로 공기청정 적용면적은 48.1㎡(약 14.5 평형), 가습량은 511cc/h이다. 위니아딤채의 온라인쇼핑몰 위니아e샵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과 백화점, 하이마트, 전자랜드, 위니아 전문점 등의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