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포디 예금은 ‘디지털로 포용한다’의 의미를 담아 함께 성장하는 디지털 휴먼뱅크의 구현을 위해 기획됐다.
인터넷뱅킹·NH스마트뱅킹·올원뱅크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기간은 12개월이고, 100만원 이상 1억원 이내 원단위로 가입이 가능하다. 총 3000억 한도로 판매되며 한도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비대면 가입 특별 우대금리 0.2%와 오픈뱅킹 이체 실적에 따라 우대금리 0.3%를 추가로 제공해 최고 연 1.45%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이어 “디지털 금융이 고객의 생활 속 편리한 경험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비 올때 우산 같은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은 NH포디 예금 출시를 기념해 6일부터 7월 31일까지 약 4개월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333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하는 ‘착한예금, 착한마음, 착한행운 착착착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은 △LG gram 노트북 1명 △아이패드 2명 △LG 미니공기청정기 5명 △클럭 마사지기 15명 △스타벅스 모바일쿠폰 310명 등을 제공한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관련기사]
- 농협금융, 금융지주 신임 부사장에 김인태 농협은행 부행장 선임
- 손병환 농협은행장, 중소기업 방문 및 지원방안 모색…첫 ‘현장 경영’ 행보
- 손병환 NH농협은행장 취임…“함께 성장하는 디지털 휴먼뱅크 만들겠다”
- 미래에셋생명, 하만덕·변재상 대표 재선임…이사회 의장에 이경섭 전 NH농협은행장
- NH농협은행장 임기 1년→2년…손병환호 출범
- 속도낸 차기 농협은행장...기획·전략통 손병환 키잡다
- NH농협금융, 차기 농협은행장에 손병환 지주 부사장 추천
- 농협은행장 단독 후보에 손병환 농협금융지주 부사장 내정(종합)
- 농협은행장 단독 후보에 손병환 농협금융지주 부사장 내정
- 농협은행,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NH디지털Challenge+' 3기 모집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