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조은비 기자] KT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Seezn(시즌)에서 신규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아이돌 예병대캠프’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아이돌 예병대(예능 병아리 대박 스타 만들기) 캠프’는 방송인 이수근과 이진호가 MC로 나서 예능 초보 아이돌을 예능 스타로 만들어낸다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출연한 아이돌이 다양한 게임을 통해 고군분투하며 예능 방송에서 돋보이기 위해 꼭 필요한 민첩성, 언어 구사력, 협동심 등을 키워나가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방송은 오는 4월 3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Seezn(시즌) 앱을 통해 단독 선공개 된다. 통신사 관계 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방송 2주 후에는 Seezn(시즌)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돼 해외 팬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NCT DREAM(엔시티 드림)과 우주소녀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김훈배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장 전무는 “최근 TV 방송에서 좀처럼 보기 어려운 아이돌 전용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제작해 팬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은비 기자 goodrai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