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누나랑 주유하자" 국내 최대 모바일 주유앱 오윈, 김민아 아나운서 모델 발탁

기사입력 : 2020-03-13 09:30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카카머스 기업 오윈 주유앱 오윈 전속모델 김민아 기용
차 안에서 예약, 결제, 주유 원스톱 장점 영상으로 푼다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기상캐스터에서 게임, 음악방송 예능 MC까지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김민아 아나운서가 카커머스 IT 기업 오윈의 전속 모델로 활동을 펼친다.

카커머스 기업 오윈이 국내 최대 모바일 주유앱 오윈 서비스 전속모델로 김민아 아나운서를 기용했다고 13일 밝혔다.

김민아 아나운서는 JTBC 소속 기상캐스터로, e스포츠 프로그램, 워크맨 유튜브 채널을 넘어 최근에는 음악 방송 MC자리를 꿰차는 등 각종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떠오르는 예능계 샛별로 주목받고 있다. 일명 롤여신, 코리안코커 등 다양한 수식어로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왜냐맨 유튜브 콘텐츠에서 오윈 앱을 활용하여 주유하러 가는 기민아 아나운서/사진=왜냐맨 이미지 확대보기
왜냐맨 유튜브 콘텐츠에서 오윈 앱을 활용하여 주유하러 가는 기민아 아나운서/사진=왜냐맨
오윈은 김민아 아나운서와 함께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대중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김민아 아나운서의 친숙한 이미지와 운전자들의 일상을 업그레이드시켜주는 오윈 서비스의 스마트한 이미지를 결합해, 생활 속 필수 주유 앱 서비스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김민아 아나운서가 오윈을 홍보하고 있다/사진=오윈 이미지 확대보기
김민아 아나운서가 오윈을 홍보하고 있다/사진=오윈
먼저 올 상반기에는 차 안에서 예약-결제-주유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오윈의 장점을 위트있게 풀어낸 영상으로 대중들을 만난다. 하반기에는 서비스를 확장해 식음료 주문부터 결제, 픽업까지 다양한 매장을 드라이브스루할 수 있는 오윈의 픽업 서비스를 부각할 계획이다.

신성철 오윈 대표는 “김민아 아나운서 특유의 친근하고 밝은 이미지가 오윈이 추구하는 편리한 자동차 라이프 스타일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전속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여러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오윈이 운전자 필수 앱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윈은 모바일 앱 하나로 운전자 주변의 주유소 가격비교부터 주유 예약, 결제까지 간편한 주유 경험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원스톱 모바일 주유 서비스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국내 커넥티드 카 시장을 이끄는 대표적인 유망 기업으로 꼽히고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오승혁 기자기사 더보기

산업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