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호현)와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양종희닫기
양종희기사 모아보기)은 미혼한부모 가정에 학습물품을 지원하는 ‘365키즈키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사업)’ 사업을 18일부터 실시한다. ‘365키즈키트’는 미혼한부모 자녀의 학습발달을 돕기 위한 물품지원프로그램으로 아동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응원캠페인이다.
2018년부터 실시되고 있는 ‘365키즈키트’는 현재까지 미혼한부모 330가정에 학습물품을 지원하였고, 지원을 받은 미혼한부모가정은 자녀의 긍정적 학습발달 기반 마련과 경제적 어려움 감소 등이 도움이 되었다고 평가하였다.
‘365키즈키트’ 참여 대상은 미혼한부모의 학령기 자녀(2020년 기준, 초등학교 입학생 및 재학생)로 책가방과 학습교재, 학용품을 지원받게 된다.
대상자 모집은 2020년 1월 8일까지로 홀트아동복지회 홈페이지 참여/신청 메뉴에서 가능하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