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한국거래소는 29일 오후 1시30분 여의도 한국거래소 앞에서 ‘2019년 KRX국민행복 김치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9년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한국거래소 및 재단임원, KRX 임직원봉사단 등 100여명이 참석해 직접 김치를 담ᄀᆞᆻ다. 담근 김치 총 2만7000kg는 서울·부산을 비롯한 전국 저소득·소외계층에게 전달된다.
전국 지자체, 사회복지시설 등을 통해 독거노인, 장애인 등 저소득 소외계층과 KRX임직원이 돕고 있는 한부모·조손가정 아동, 전국 제휴 지역아동센터 등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정지원닫기정지원기사 모아보기 한국거래소 이사장은 “앞으로도 한국거래소와 재단은 임직원의 사회공헌활동 참여 기회를 더욱 확대해 우리사회의 소외된 지역사회의 공동체의식을 견고히 해 나아갈 것”이라며 “정성껏 담근 김치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의 건강한 겨울나기에 큰 힘이 되어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