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윤종규 회장, KB 우수 기업고객 CEO와 한자리에…"든든한 금융파트너 될 것"

기사입력 : 2019-09-05 15:41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2019 우수기업고객 CEO 초청 포럼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이 4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2019 KB 우수기업고객 CEO 초청 포럼'에서 고객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 사진= KB국민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이 4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2019 KB 우수기업고객 CEO 초청 포럼'에서 고객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 사진= KB국민은행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KB금융그룹이 '법인 고객 퍼스트'를 외치고 있다.

KB국민은행이 4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중소–중견기업 CEO(최고경영자)를 초청해 '2019 KB 우수기업고객 CEO 초청 포럼'을 개최했다.

이날 포럼은 '초연결시대, 사람과 연결하다'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KB와 거래하는 우수 중소–중견 기업 CEO 및 배우자를 비롯, 윤종규닫기윤종규기사 모아보기 KB금융지주 회장과 계열사인 KB증권의 박정림닫기박정림기사 모아보기 사장, 김성현닫기김성현기사 모아보기 사장 등 경영진까지 350여명이 함께 했다.

김이곤 예술감독이 빈센트 반 고흐의 일대기를 클래식 음악과 미술을 접목하여 인문학적으로 다룬 ‘빈센트 반 고흐 음악회’로 문을 열고, 이후 CEO 프로그램인 경영토론에서는 ‘연결의 리더십, 사람이 바꾸는 미래경영’을 주제로 초연결시대의 경영 전략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신동엽 연세대학교 경영학 교수, 임홍택 ‘90년대생이 온다’ 저자, 조용민 구글코리아 매니저가 패널로 참석했다.

배우자 프로그램에서는 조승연 작가가 ‘행복의 연결: 프랑스식 소확행 인문학 관찰기’라는 주제로 인문학 특강을 진행했다.

윤종규 회장은 이날 환영사를 통해 "KB국민은행은 기업 경영활동에 언제나 함께하는 든든한 금융 파트너가 되겠다”며 “이번 포럼을 통해 참석하신 분들 모두가 미래 기업 경영에 대한 새로운 혜안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올해 초 KB금융지주 내 그룹 중소기업(SME) 사업부문을 신설해 그룹차원에서 중소기업 대상 상품 및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또 4월에는 그룹 통합 법인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그룹 법인 KB스타클럽 제도’를 금융권 최초로 시행했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정선은 기자기사 더보기

금융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