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17일 오전 이마트 성수점 축산 코너에서 모델들이 바비큐(BBQ)용 토마호크 스테이크, BBQ 돼지고기 모둠 상품 등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이마트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이마트가 본격 바캉스 시즌을 맞아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바비큐(BBQ) 파티' 행사를 통해 각종 바비큐용 고기를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는 과거 인디언들이 사용했던 돌도끼인 '토마호크'에서 유래한 '토마호크 스테이크 세트(400g/미국산/냉장)'를 1만9800원에, 'BBQ 돼지고기 모둠(1.5kg/팩/캐나다산/냉장)'을 2만4800원에 판매한다.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소의 갈비와 등심 부위를 갈비뼈를 따라 길게 도려낸 형태로 갈비뼈가 망치 손잡이처럼 붙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BBQ 돼지고기 모둠은 구이용으로 딱 좋은 15mm 두께의 삼겹살, 목심, 항정살을 각 500g씩 모둠 형태로 기획한 상품이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