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신상 롱다운 '컬러 스위치'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뉴발란스 키즈의 컬러 스위치 롱다운은 뉴발란스 키즈만의 컬러 강점을 리버서블 디자인으로 풀어낸 제품이다.
총 4가지 컬러(BLACK, IVORY, VIOLET, GRAY)로 구성된 컬러스위치는 한 쪽 면은 솔리드 컬러로, 반대쪽은 배색 컬러 배열로 디자인되어 고객의 취향 및 TPO에 따라 2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출시할 때마다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뉴발란스 키즈의 롱다운 생산 및 디자인 역량을 집대성해 만들어낸 이번 신상품은 23만9000원의 가격으로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출시한다.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뉴발란스 키즈가 아동복 시장에서 겨울철 다운상품 NO.1 브랜드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다운을 시장에 가장 먼저 출시하고자 기획한 상품”이라며 “신상품 발매를 알리고 고객 감사 차원에서 혜택을 드리고자 선발매 사은품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해당 상품은 오는 22일까지 뉴발란스 키즈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 한해 선착순 사은품으로 패딩 베스트를 증정한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