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지난달 28일 서울 가산동 이랜드 사옥에서 공식 서포터즈인 ‘E키즈맘’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선발된 서포터즈 및 이랜드몰 관계자 총 40여명이 참석했으며, E키즈맘 1기 멤버에게 임명장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자녀를 둔 고객 20명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랜드몰 공식 서포터즈 E키즈맘은 이랜드의 아동복 브랜드를 실제로 이용하며 정기적으로 리뷰하고, 상품 제안 및 개선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소비자 홍보대사다.
이들은 앞으로 3개월 동안 이랜드몰 SNS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될 예정이며, 인디고키즈, 밀리밤, 유솔, 로엠걸즈 등 18개의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상품을 제공받아 리뷰 및 상품 개선에 참여하게 된다.
별도 혜택으로는 매월 이랜드몰 10만원 쿠폰 및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의류를 지급, 브랜드 모델 기회 부여 등이 준비돼 있다. 3개월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의 포상도 준비돼 있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이랜드몰이 3040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처음으로 시도한 서포터즈 모집에 생각보다 많은 고객이 지원해주셨다”라며 “이랜드가 아동복 제조와 판매 1위 기업인 만큼 고객에게 아동 관련 더 다양한 경험 및 참여를 가능케 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