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브라이프생명(대표이사 이영호닫기

처브라이프에서 출시한 ‘Chubb 간편가입 모두의 종신보험 진(眞) 무배당‘ 상품은 경증 질환을 갖고 있거나 과거 병력이 있더라도 고지항목 3가지에 해당되지 않으면 가입이 가능하다. 고지항목은 최근 3개월 이내 입원, 수술, 추가검사 필요 소견, 최근 2년 내 입원이나 수술 이력, 최근 5년 내 암으로 진단, 입원, 수술 받은 이력 등이다.
1종 표준형과 납입 기간 중 해지환급금이 없는 대신 보험금 부담을 줄인 2종 해지환급금 미지급형 중 선택이 가능하며, 보험료 납입기간은 7년납부터 80세납까지 다양하다. 가입 나이는 40세에서 최대 72세까지이다.
처브라이프 관계자는 “가족들을 위한 준비를 하고 싶어도 병력과 고령으로 가입에 제한을 받았던 고객분들을 위해 ’Chubb 간편가입 모두의 종신보험 진(眞) (무)’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사망보험금에 납입한 보험료까지 더해 고객분들께 든든한 보장을 해 드릴 수 있는 상품으로, 혹시 모를 위험에 대한 충분한 대비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간편심사를 선택하지 않아도 되는 고객의 경우는 함께 출시하는 일반심사형 상품인 ‘Chubb 모두의 종신보험 진(眞) 무배당’을 선택하여 동일한 보장에 대해 간편심사형보다 낮은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다. 이 상품은 만 15세부터 65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