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롯데건설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엠블럼 공모전을 연다고 3일 밝혔다. 공모 내용은 ‘롯데건설 창립 60주년 기념 엠블럼 제작’으로 새롭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롯데건설 창립 60주년의 의미를 잘 나타낼 수 있는 엠블럼을 선정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의 참가대상은 일반인부와 대학생부로 진행된다. 일반인부는 대한민국 만 19세 이상의 성인 남녀(대학원생 포함)이며, 대학생부는 2019년 6월 기준 현재 재학·휴학 중인 대학생이다.
총 상금은 1700만원으로, 수상자에게는 대상 500만원, 금상 200만원, 은상 100만원, 동상 50만원의 시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상별로 일반인부 1명과 대학생부 1명을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할 계획이다.
공모전 요강은 공모전 정보사이트 대티즌에서 확인 가능하며, 접수는 라우드소싱 사이트의 롯데건설 엠블럼 공모전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롯데건설 공모전 관계자는 “창립 60주년을 기념하는 엠블럼 제작인 만큼 뜻깊게 생각하며, 롯데건설과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 대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