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초 e스포츠 전문 트레이닝 센터인 ‘캠프원’은 팀워크와 훈련을 뜻하는 ‘Camp’, ‘최초’와 ‘최고’를 의미하는 ‘One’의 합성어로, “Make the First: <최초, 최고를 만든다>”란 뜻을 담았다. 또한 e스포츠를 즐기는 모두에게 한화생명과 ‘Lifeplus’의 가치를 담아 ‘더 나은 삶’이라는 가치를 전달하고, 보다 건강한 e스포츠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한 기반 시설로써 기획됐다.
캠프원은 ▲다양한 훈련 방식을 소화할 수 있는 연습실과 ▲신흥 유망주 발굴을 위한 육성군 훈련실 ▲프로 선수로서 소양을 가다듬을 수 있는 라이브러리 ▲개인별 맞춤식단이 제공되는 카페테리아 ▲전문 헬스 트레이너가 체력 관리를 돕는 피트니스 시설 ▲선수와 팬들의 소통의 장이 될 스트리밍 전용 룸 ▲ 정신적, 육체적 휴식이 이루어질 웰니스 에어리어 등이 총 4개 층의 건물 내부에 꾸며졌다.
이외에도 ▲미디어와의 인터뷰 및 촬영이 가능한 프레스 룸과 ▲팀 행사와 교육 프로그램 등을 진행할 다목적 캠프 홀 등 팀 매니지먼트에 필요한 모든 시설을 갖추고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 박찬혁 부단장은 “캠프원(Camp One)은 창단 초창기부터 구상한 e스포츠 전문 트레이닝 센터로, 이곳에서 선수들이 경기력을 높이고 프로 스포츠 선수로서의 자긍심과 전문성을 기를 수 있도록 지도할 예정”이라며 “이러한 활동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국내 e스포츠 산업을 정통 스포츠와 같이 주류화 시킬 수 있도록 문화를 선도하는 한화생명e스포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