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미쏘가 이랜드재단과 함께 협업하여 진행 되는 착한 기부 캠페인으로, 고객이 자켓 한벌을 구매 할 때마다 1000원씩 펀드로 적립된다. 이를 통해 미쏘가 추천하는 자켓과 블라우스, 팬츠로 구성된 면접 정장 1벌을 'GOOD LUCK, GOOD JOB' 로고 메시지가 새겨진 수트케이스에 담아 저소득층 취업 준비생들에게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미쏘 취업 정장세트와 함께 면접 시 깔끔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주얼리 브랜드 OST의 면접용 귀걸이와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손편지가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미쏘 임직원들은 자발적으로 개인 시간을 할애 해 손편지 작성과 상품 패킹 작업에 참여 신청을 하며 이번 캠페인 진행에 있어 진실성을 더헀다.
미쏘 관계자는 "면접을 준비하는 단계에서 면접을 위한 옷 한 벌 구매하는 것이 누군가에게는 큰 부담으로 다가올 수도 있다"며 "부담 없는 당당한 구직활동과 사회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응원의 마음을 담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미쏘의 'GOOD LUCK, GOOD JOB' 캠페인은 미쏘 전국 40여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