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이랜드파크의 카페 브랜드 더카페(THE CAFFE)가 봄맞이 신메뉴 제주 한라봉 음료 3종과 녹차 1종을 선보인다. 봄 신메뉴는 ‘진한 한라봉 주스’, ‘요거트에 빠진 한라봉’, ‘한라봉스윗티’, ‘여린잎녹차’ 등이다.
진한 한라봉 주스는 한라봉 1개를 통째로 갈아 넣어 농장에서 바로 따서 먹는 맛 그대로를 살렸으며, 달콤한 과육이 씹히는 것이 특징이다. 요거트에 빠진 한라봉은 진한 한라봉 주스에 요거트가 어우러진 건강 스무디다.
한라봉스윗티는 지난 겨울 인기를 끌었던 메뉴로 올봄 리뉴얼하여 새롭게 선보인다. 피치우롱차에 한라봉이 조화롭게 블렌딩된 맛이다. 여린잎녹차는 해남산 유기농 세작을 우려 떫은 맛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한라봉스윗티와 여린잎녹차는 특히 미세먼지가 많은 날 마시면 목 관리에 도움이 돼 더욱 추천할 만 하다.
가격은 진한 한라봉 주스와 요거트에 빠진 한라봉이 각각 4500원, 한라봉스윗티가 3900원, 여린잎녹차가 2900원이다. 신메뉴는 5월 말까지 즐길 수 있다.
더카페는 5월 말까지 시즌 음료를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카페 관계자는 “비타민이 풍부한 제주 한라봉을 아낌없이 넣어 건강까지 챙기는 신메뉴”라며 “음료 한 잔으로 제주의 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