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곽호룡 기자] GS칼텍스가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온라인 참여형 합창단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GS칼텍스는 1일부터 ‘100인이 함께하는 마음톡톡 온라인합창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선발된 가상의 합창단 100인이 함께 완성하는 참여형 프로젝트다. GS칼텍스의 마음톡톡송 'Be with you'를 부른 동영상을 보내 신청하면 선발된 100인의 목소리로 가상의 합창단을 구성해 합창곡을 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노래로 아이들 마음에 에너지를 더해주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GS칼텍스 블로그에서 관련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완성된 합창곡은 12월 28일, GS칼텍스의 유튜브채널에 공개 될 예정이다.
GS칼텍스 관계자는 “한 사람 한 사람의 목소리가 모여 마음을 움직이는 큰 에너지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아이들 마음을 위로하고 응원하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GS칼텍스 마음톡톡송 Be with you는 GS칼텍스 사회공헌 사업인 마음톡톡의 음악치료사들이 직접 제작에 참여했다. 아이들 마음에 한발 더 다가가겠다는 취지로 만들었다. GS칼텍스는 지난 3월 직원들로 구성된 합창단과 마음톡톡 음악치료사들이 함께 부른 ‘Be with you’로 음원을 발표한 바 있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