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커티스 장)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여성 세일즈매니저 특별모집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세일즈매니저는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로서 2년 이상의 직장 경력이 있는 여성이라면 보험 영업 이력이 없어도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푸르덴셜생명은 여성 세일즈매니저의 직무와 비전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업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2018년 9월부터 10월까지, 지역별로 직무설명회(Career Information Session)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사람은 직무설명회(CIS)에 참석한 후 지원서를 작성 및 제출하면 된다. 여성 세일즈매니저의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 또는 푸르덴셜생명 담당자에게 전화,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세일즈매니저의 가장 큰 장점은 근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탄력적인 업무 시간 관리가 가능한 데다, 자율적으로 팀을 꾸려 활동한다는 점이다. 팀과 함께 높은 성과를 낼수록 더 많은 보수를 받을 수 있어, 워킹맘이나 자기 주도적으로 성장하고 싶은 여성들이 주목할 만하다.
김동건 푸르덴셜생명 영업총괄본부장은 “푸르덴셜생명은 유능한 여성 인재들을 발굴하고 최대한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라며 “자신의 가치와 능력에 걸맞은 보상과 한계 없는 성장을 꿈꾸는 우수 여성 인재들이 이번 특별모집 프로그램을 통해 좋은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