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미래에셋생명이 온라인보험 출시 5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래에셋생명은 29일부터 2018년 5월 말 현재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을 통해 가장 많은 고객이 가입한 ‘베스트 5’ 상품을 확인하고,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으로 지인에게 추천하면 선물을 추첨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과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엘포인트 3만 점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에 보장성 보험에 가입하고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는 엘포인트 최대 2만 점을 지급한다.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은 업계 최초로 온라인 변액보험을 출시하고, 멤버십 포인트 제도를 운영하는 등 고객 관점의 다양한 시도를 제공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5년간 미래에셋 온라인 보험이 선보인 10여 개 상품 중 가장 많은 계약 건수를 기록한 상품은 ‘미래에셋 온라인 암보험’이다. 저렴한 보험료와 실속있는 보장으로 전체 계약의 49%를 차지했다.
하용 미래에셋생명 모바일비즈니스팀장은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은 2013년 이후 꾸준히 ‘아껴주는 온라인보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 꼼꼼히 따져보고 가입하는 현명한 소비자들에게 더욱 저렴한 보험료와 실용적인 혜택으로 보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