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형 독립판매법인(GA) 리치앤코(대표 한승표닫기한승표기사 모아보기)에서 오는 10일까지 2018년도 대졸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리치앤코는 우수인재를 유치하기 위해 2018년도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평가등급별 연봉인상률 사전 보장제’를 실시한다. 올해 리치앤코에 입사한 신입사원은 입사 후 3년간 매해 평가를 통해 미리 보장된 연봉인상률을 적용 받는다. 그 해 평가가 S등급의 경우 연봉의 20% 인상, A등급인 경우 연봉의 15%를 인상한다.
지원자는 리치앤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인적성검사>실무진면접>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개발 직군은 IT전공자를 우대하며, 경영, 기획, 마케팅 직군은 영어 능통자에 가점을 부여한다.
리치앤코 인사팀 변성태 팀장은 “리치앤코에서는 올해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연봉인상률 사전 보장제’를 실시하는 등 보험의 4차산업 시대를 함께 개척할 유능한 인재를 모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고객의 현명한 금융생활을 위해 최고의 보험서비스를 제공하는 리치앤코에서 금융, IT를 망라한 전문가로 성장할 청년들의 많은 지원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리치앤코는 2006년 설립한 보험 독립판매법인으로 2000명 이상의 보험 전문 컨설턴트, 100여명의 마케팅, ICT 전문가, 250여명의 지원조직을 갖추고 있다. 대면, 비대면 보험/재무 컨설팅 역량이 모두 우수하며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를 통해 고객에게 쉽고, 편리한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보험업계 유일한 한국핀테크산업협회 임원사로 국내 인슈어테크(InsureTech) 시대를 열고 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