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신라호텔 설 패키지 ‘미스틱 가든’은 1월 27일부터 1월 29일까지 3일간 진행하며 디럭스 룸 1박과 미스틱 와이너리 입장 혜택, 신라 베어 1개 제공 , 핀란드 사우나와 야외 자쿠지 입장 혜택, 피트니스·실내 수영장 혜택, 발레 파킹 1회 무료로 구성됐다.
이번 패키지에는 따뜻한 감성을 지닌 밴드 음악을 보여주는 ‘빌리어코스티’의 하우스 콘서트가 함께해 서울신라호텔을 이용하는 가족 혹은 연인과의 달콤한고 소중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미스틱 가든에서는 화려하고 환상적인 플라워 데코레이션으로 마치 천상에 방문한 듯 신비로운 정원을 거니는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치즈류를 비롯해 육류, 해산물, 채소로 구성한 콜드 디쉬와 핫디쉬, 디저트 등 풍성한 와인 마리아주 메뉴, 그리고 음식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와인도 준비된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타입을 선택하는 고객들은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추가되어 서울신라호텔만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남산의 풍경과 도시의 전경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공간으로, 신속한 익스프레스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여기에 조식,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해피 아워와 같은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가 제공된다. 단,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만 13세 이상 고객에 한해 출입이 가능하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