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12월 17일 (수)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 예술의전당에서 실시된 2026년 경기북부 권역 농축협 임직원 대상 생명보험 집합교육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금융신문 이동규 기자] NH농협생명 경기북부사업국(국장 홍성범)은 지난 17일 경기도 의정부시에 위치한 의정부 예술의전당에서 경기북부 농축협 임직원을 대상으로 생명보험 집합교육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경기북부 농축협 보험사업 활성화를 통한 비이자수익 증대를 목표로, 2026년 생명보험 신상품을 소개하고, 우수 농축협 추진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2026년 생명보험 추진 전략 및 방향 ▲우수 농축협 추진사례 발표 ▲농축협 임직원 대상 프로모션 및 지원사항 안내로 구성됐으며, 2026년 1월 출시 예정인 신상품 소개와 실무에 즉시 활용할 수 있는 영업 노하우 중심으로 진행됐다고 덧붙였다.
특히, 2025년 농협생명 연도대상 금상 수상자인 하남농협 심동하 과장이 농축협 보험·여신 담당자로서 실제 추진 사례를 공유하고, 현장중심의 실질적인 영업전략을 전달하며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NH농협생명 북부사업국 홍성범 국장은 “이번 집합교육을 통해 경기북부 농축협 비이자수익 기반 확대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2026년에도 현장 중심의 다양한 교육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동규 한국금융신문 기자 dkleej@hanmail.net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