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이동규 기자] 농협(회장 강호동)은 농림수산업자신용보증기금(이사장 지준섭, 이하 농신보) 동행봉사단이 21일 서울 마포구 성산동에서 '국가유공자 마음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농신보 동행봉사단은 6.25참전 유공자인 기상진씨를 직접 찾아가 이야기를 나누고 쌀과 과일 등 우리 농산물로 구성된 선물을 전달하며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농신보 조은주 상무는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유공자를 찾아 뵙고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농신보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며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 구현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농신보 조은주 상무와 임직원으로 이뤄진 동행봉사단은 독립·참전유공자에 대한 마음나눔 활동을 펼치며 그들의 희생과 공헌을 기리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이동규 한국금융신문 기자 dkleej@hanmail.net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