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아브뉴프랑이 ‘민생회복 소비쿠폰’ 정책에 발맞춰 오는 21일부터 9월 14일까지 판교·광교·광명 3개 지점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제공=호반그룹 [한국금융신문 주현태 기자] 아브뉴프랑 판교·광교·광명, 지역 경제 활성화 상생 프로모션 진행 아브뉴프랑이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정책에 발맞춰 상생 소비 확산에 앞장선다.
호반그룹의 호반프라퍼티가 운영하는 아브뉴프랑이 민생회복 소비쿠폰 이용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1일부터 9월 14일까지 8주간 진행되며 아브뉴프랑 판교, 광교, 광명 3개 지점에서 동시에 운영된다.
아브뉴프랑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입점 브랜드의 매출 증대와 지역 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아브뉴프랑은 전 지점에서 민생회복 소비쿠폰으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아브뉴프랑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5천원 상당의 금액 이용권을 제공한다. 결제수단·금액 이용권 발급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아브뉴프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브뉴프랑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 입점 브랜드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건강한 소비 환경이 조성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브뉴프랑은 지역사회와의 지속가능한 상생 모델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브뉴프랑은 지난 5월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복합쇼핑몰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아브뉴프랑은 쾌적한 환경과 풍부한 문화·여가시설, 엄선된 국내외 브랜드를 갖춘 복합문화공간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고 있다.
주현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gun1313@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