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고양 이동규 기자] 농협(회장 강호동)경제지주(축산경제대표이사 안병우)가 지난 3일, 고양축산농협(조합장 유완식)과 함께 경기도 고양시 소재 육군 제1군수지원여단을 찾아 '축산물 Day' 위문행사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군 장병들의 사기 진작과 급양 향상을 위해 마련됐으며, 급식 선호도를 반영해 총 180여명의 장병들에게 ▲ 안심 찹스테이크 ▲ 소 갈비찜 ▲ 차돌박이 숙주볶음 ▲ 등심 샐러드 ▲ 얼큰 소고기국 등 9종의 메뉴로 구성된 특별급식을 제공해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공형식 농협경제지주 축산기획유통본부장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군 장병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양질의 국내산 축산물 공급으로 장병들의 복지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정도 육군 제1군수지원여단장(준장)은 “격려와 관심을 담아 방문해 주신 농협경제지주와 고양축산농협에 감사드리고, 국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강한 군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장병들의 사기진작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동규 한국금융신문 기자 dkleej@hanmail.net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