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춘천 이동규 기자] 농협강원본부(본부장 김경록)와 춘천철원화천양구축산농협(조합장 이중호)은 1일 춘천시 북산면 소재 산란계농장에서 '축산환경개선의 날' 행사의 일환으로 '예쁜 농장, 벽화그리기'를 실시했다.
'예쁜 농장, 벽화그리기' 행사는 외부 경관개선(보이는 냄새저감)을 통해 농가의 환경개선에 대한 의지를 고취하고, 축산업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계획됐다고 덧붙였다.
행사에는 농협강원본부 축산사업단, 농협춘천시지부, 춘천철원화천양구축산농협 임직원들이 참석해 벽화그리기 및 환경개선 봉사활동을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특히 이번 벽화는 축산업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전달하고. 지역주민과 방문객들에게 친근한 인상을 줄 수 있도록 농촌 풍경과 닭과 달걀 캐릭터 등 다양한 소재로 구성됐다.
춘천철원화천양구축산농협 이중호 조합장은 “벽화그리기 행사는 축산농가의 이미지 제고 뿐 아니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는 뜻깊은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깨끗한 축산환경을 조성하는데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동규 한국금융신문 기자 dkleej@hanmail.net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