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올해 신인왕에 도전하고 있는 윤이나 프로는 올해 초 데뷔 때부터 쉼 없이 경기에 출전하며 기량을 뽐내고 있다.
윤이나 프로의 당시 착장인 하이넥 티셔츠는 엑셀러(XCELER) 로고 레터링을 자카드 편직한 소재가 포인트로, 반영구적인 스트레치와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매치한 플리츠 큐롯은 잔잔한 조직감이 있는 소재를 사용하고 큰 주름을 특징으로 스포티한 느낌을 줘 주목받았다.
유해란 프로의 LPGA 투어 착장도 눈길을 끌었다. 최근 진행된 LPGA 5대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인 ‘더 쉐브론 챔피언십’ 1라운드에서 보여준 반팔 카라 티셔츠는 매트한 느낌의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표현했다.
유해란 프로는 현재 시즌 첫 톱10에 진입하는 등 성과를 보여주며 올해 LPGA 통산 3승을 달성할 수 있을지 기대받고 있다. 유혜란 프로가 활약함에 따라 대회 착장 의류 관심이 높아져, 오프라인 매장 내 문의가 쇄도하기도 했다.
한국남자프로골프(KPGA) 투어에서는 박준홍 프로가 활약하고 있다. 지난 27일 경기도 파주시 서원밸리CC에서 진행된 우리금융 챔피언십에서는 연장 승부 끝에 최종 2위로 마무리하는 준수한 성적을 보이기도 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팀 테일러메이드 소속 선수들이 여러 경기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의류 등 후원과 더불어 추후 팬들과 함께 활약을 응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후원하고 있는 팀 테일러메이드 선수들의 활약과 함께 자사 제품도 주목받고 있다”라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