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홈쇼핑 소비자 사이에서도 뷰티 상품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이에 지난 1일부터 23일까지 SK스토아의 뷰티 카테고리 총 주문 금액은 지난해 동기 대비 약 35%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30일 오전 7시 31분 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참존 콘트롤 크림 단지형’ 상품은 SK스토아와 참존이 공동으로 기획한 단독 상품이다.
‘참존 콘트롤 크림’은 지난 1994년 처음 출시된 이후 세대를 거듭하며 약 2500만개가 판매된 인기 상품이다. SK스토아에서 선보이는 단독 상품은 과거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단지형 디자인’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SK스토아는 이 상품 ‘200ml 단지형 3개+150ml 튜브형 1개’ 구성을 5만9000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행사 카드로 결제 시 5% 청구 할인 및 최대 10% 적립금 혜택도 제공한다.
SK스토아 측은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뷰티 상품 라인업 강화를 위해 홈쇼핑 주 고객층에게 인기가 높은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충성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SK스토아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늘리는 전략을 펼칠 것”이라고 했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