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동국제약이 저속노화를 돕는 신제품인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을 출시한다. /사진=동국제약
[한국금융신문 김나영 기자] 동국제약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동국제약이 작년 10월 인수한 자회사 리봄화장품과 함께 선보이는 센텔리안24 브랜드의 첫 번째 마데카 크림 시리즈 제품이다.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은 피부 노화의 속도를 늦춰 보다 건강한 상태로 전환시키는 저속노화 콘셉트를 담아 다각도 리프팅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피부 칸에 수분을 촘촘하게 채우고, 피부선을 탄탄하게 정돈하며, 얼굴 전체를 끌어올리는 '피부 저속노화 3단 매커니즘'을 통해 피부 탄력을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민낯의 피부도 밝혀주는 광채까지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은 건조 노화, 모공 노화, 광노화 등 노화의 핵심 원인을 정밀하게 분석해 기존 '더 마데카 크림' 대비 2.5배 강화된 안티에이징 효과를 갖췄다.
특히 동국제약의 병풀 유래 피부과학 핵심성분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TECA)을 기반으로 한 '복합-TECA'를 함유했다. 탄력 개선을 위한 콜라겐-TECA, 브라이트닝을 위한 비타-TECA,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보습 성분인 세라-TECA가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 준다.
또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에는 유효 성분의 흡수 속도, 흡수 깊이, 흡수량 개선을 위한 무빙-TECA 기술이 적용돼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안정적으로 침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은 노화가 빨라진 피부를 저속노화 흐름으로 전환시켜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라며 "강력한 탄력 케어와 안티에이징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김나영 한국금융신문 기자 steaming@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