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일동후디스 하이뮨, FC서울과 2025 시즌 공식 스폰서십 체결. /사진=일동후디스
[한국금융신문 김나영 기자] 일동후디스는 국내 프로축구 FC서울과 2025 시즌 공식 스폰서십을 맺었다고 31일 밝혔다. 양사는 올해도 스폰서십을 통해 상호 협력과 동반 성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일동후디스는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제품을 후원, FC서울 선수들의 건강 관리와 체력 증진을 적극 지원한다. 후원 제품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 '하이뮨 아미노포텐' 등 프리미엄 단백질을 비롯해 선수들에게 필요한 영양 성분을 갖춘 제품들로 선정됐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시즌 동안 팬들에게 하이뮨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장 내 오프라인 이벤트를 비롯해, 일동후디스 공식 디지털 채널을 통한 온라인 콘텐츠 및 마케팅 활동도 강화해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실제로 FC서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선수들이 직접 브랜드 제품을 체험하는 콘텐츠를 공개하는 등 주목받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선수들의 건강은 물론 팬 분들에게도 프리미엄 단백질 하이뮨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FC서울의 공식 스폰서로서 아낌없는 지원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나영 한국금융신문 기자 steaming@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