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하랑 기자] 우리카드가 'ALL(올) 우리카드' 고객 혜택을 업그레이드했다. 기존엔 없었던 무료 숙박 이용권을 증정하고 승급 기준을 낮췄다.
12일 우리카드는 '올 우리카드 Infinite(인피니트)'에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박 무료 숙박권을 탑재했다.
또 플래티넘 업그레이드 기준을 전년도 실적 6000만원에서 3500백만원으로 낮췄다. '올 우리카드 Premium(프리미엄)'의 골드 업그레이드 기준은 전년도 실적 2000만원에서 1200만원으로 변경됐다.
혜택 개편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카드를 많이 이용한 상위 20명·50명 고객을 추첨해(1인 2매, 총 140명) 내달 5일 개최되는 세계 불꽃축제 풀파티 이용권을 제공한다. 당첨된 고객은 호텔 나루 엠갤러리 서울에서 스탠딩 뷔페와 무제한 주류, 당일 호캉스 패키지를 즐길 수 있다.
50만원 이상 이용 시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고 추가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레스토랑 2인 식사권(30명)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5만원 바우처(50명)가 주어진다.
특히 이달 인피니트 신규 발급 고객은 100만원 이상 사용 시 3000 ALL 리워드 포인트와 20박 크레딧도 받을 수 있다. 발급 시 기본 제공되는 1만4000 포인트와 합산하면 아코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유롭게 호텔 예약이 가능하고, 추가 20박 크레딧으로는 플래티늄 티어 업그레이드를 얻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이번 혜택 업그레이드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진행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아코르 호텔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