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이동규 기자] 농협홍삼(대표이사 김옥주) 한삼인이 농협 창립 63주년과 농협홍삼 창립 22주년을 기념하여 16일까지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통째로 갈아넣은 진홍삼스틱’ 등 인기상품 11종과 ‘관보담’ 신상품 3종 구입 시 최대 50% 할인, 원플러스원(1+1)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홍삼농축액 ‘홍삼정 프라임S’ 구입 시 수면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잘잠’을 증정하고, 진홍삼스틱(30포), 홍삼진굿데이스틱(100포)은 4개 구입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 상품은 전국 가맹점과 온라인 한삼인몰, 하나로마트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한삼인몰은 고객 편의를 위해 상품 수령일자와 매장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매장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옥주 대표이사는 “농협과 농협홍삼의 창립기념일을 맞아 변함없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 할인행사를 마련했다”며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동규 한국금융신문 기자 dkleej@hanmail.net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