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9.07(토)

웅진식품 하늘보리, '페어플레이'와 국립공원 캠페인 전개

기사입력 : 2024-07-24 11:19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웅진식품(대표 이지호)이 하늘보리X국립공원 캠페인으로 MZ 아웃도어 커뮤니티 ‘페어플레이’와 하이킹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사진=웅진식품이미지 확대보기
웅진식품(대표 이지호)이 하늘보리X국립공원 캠페인으로 MZ 아웃도어 커뮤니티 ‘페어플레이’와 하이킹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사진=웅진식품
[한국금융신문 손원태 기자] 웅진식품(대표 이지호)이 하늘보리X국립공원 캠페인으로 MZ 아웃도어 커뮤니티 ‘페어플레이’와 하이킹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페어플레이는 ‘함께 떠나는 아웃도어 여행’ 컨셉 기반 소셜 플랫폼으로 누적 가입자 10만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요 이용자의 95%가 MZ세대로 최근 젊은 층의 인기를 끌고 있다. 페어플레이 플랫폼을 통해 등산 셔틀버스, 해외 트레킹 정보를 제공받는 것은 물론, 아웃도어 클래스와 챌린지도 참여할 수 있다.

웅진식품은 페어플레이와 함께 ‘하늘보리와 떠나는 북한산 하이킹’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다음 달 5일까지 팔로워 4~5만 등산 인플루언서가 리딩하는 하이킹 프로그램에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 참여 시 하늘보리 국립공원 에디션과 국립공원 콜라보 굿즈 반달이 키링을 제공한다.

회차당 20명 총 2회 차로 진행되며 등산 전문 포토그래퍼가 동행해 참가자들의 인증샷도 함께 남길 수 있다.

특히 프로그램 참여 시 제공하는 굿즈는 ‘하늘보리 반달이 키링’으로 국립공원 마스코트 반달이 캐릭터로 제작됐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가방 키링으로 활용하기 좋아 더욱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웅진식품은 “하늘보리와 국립공원이 함께하는 국립공원 수호 캠페인의 첫 시작을 아웃도어 커뮤니티 페어플레이와 손 잡고 진행하게 됐다”라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손원태 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