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규 기자] 농협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가 가정의 달을 맞아 농식품 전문 플랫폼 ‘농협몰’과‘ 농협몰 신선플러스’에서 내달 8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大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우리 농축산물 및 가공식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마련한 기획전이다.
농협몰은 행사를 통해 ▲함안군조합공동법인 백자메론 ▲성주참외원예농협 성주참외 ▲대구축협 팔공상강한우 구이 선물세트 ▲이천축협 꽃등심세트 ▲농협홍삼 한삼인 홍삼진 굿데이스틱 등 180여종의 상품을 최대 55% 할인 판매하며, NH농협(채움)카드로 결제 시 최대 30% 추가 할인(최대 1만원 한도)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5일 진행하는 ‘농협몰 타임세일’ 행사에서는 스낵, 비스킷, 젤리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한 '오리온 과자 선물세트'를 정상가 대비 35%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25일부터 내달 22일까지‘e-하나로마트 장보기’와 ‘새벽배송’서비스 접속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박스 랜덤쿠폰’ 이벤트를 열고 할인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박서홍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농협 우수 농식품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한 만큼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장바구니 부담 경감 및 농업인 판로 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 사업 경쟁력을 지속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