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7.23(화)

이마트24, 테일러 스위프트 11번째 정규앨범 예약 판매

기사입력 : 2024-04-26 10:53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이달 30일까지 이마트24 모바일앱서 예약판매
향후 다양한 음악장르 음반 판매 예정

이마트24가 테일러 스위프트의 11번째 새 앨범을 예약판매한다. /사진제공=이마트24이미지 확대보기
이마트24가 테일러 스위프트의 11번째 새 앨범을 예약판매한다. /사진제공=이마트24
[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편의점 이마트24는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의 11번째 정규앨범 ‘더 토처드 포이츠 디파트먼트 (THE TORTURED POETS DEPARTMENT)’를 예약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음반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이마트24 모바일앱 ‘예약 주문하기’를 통해 이달 30일까지 상품을 주문할 수 있다. 고객들은 5월 6일부터 8일 사이 중 직접 지정한 날짜와 선택한 매장에서 상품 수령이 가능하다.

이번 정규앨범은 총 17개의 트랙이 수록돼 있다. 앨범 구입 시 테일러 스위프트의 특별 포스터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마트24에서 앨범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가격보다 저렴한 1만9000원에 판매한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대표적인 글로벌 앨범 차트인 ‘빌보드 주간 앨범차트’에서 지금까지 69주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전 세계 솔로 가수를 통틀어 역대 최고기록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는 미국 팝가수다. 특히 이번 정규앨범은 지난 20일 출시 첫날 140만장이 판매되며, 테일러 스위프트의 앨범 중에서도 최대 판매 기록을 세우고 있는 중이다.

앞서 이마트24는 조용필 한정판 음반, 피아니스트 임윤찬의 새 앨범 ‘쇼핑에튀드’를 업계 단독으로 선주문 판매하는 등 국내가요와 클래식에 이어 팝까지 다양한 음악 장르의 앨범을 판매하고 있다.

이마트24는 실물 음반을 소장하려는 고객들을 겨냥해 향후에도 소장가치가 있는 다양한 장르의 음반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김시훤 이마트24 서비스플랫폼팀 파트너는 “가요, 클래식에 이어 이번에는 팝 음반을 모바일예약 판매한다”며 “앞으로도 소장가치가 있는 다양한 음반 판매를 통해 주목도를 높이고, 모바일앱 이용고객의 매장 방문을 늘려 매출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박슬기 한국금융신문 기자 seulgi@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박슬기 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