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3(G-STAR 2023, 이하 지스타)’에 참가해 산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인 블루홀스튜디오가 독자 개발 중인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Dark and Darker Mobile)’을 시연했다.
크래프톤은 다크앤다커 모바일을 관람객들이 게임을 직접 플레이해볼 수 있는 시연대 70석을 마련했다. 지스타 개막일인 16일 관람객들은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시연을 위해 2시간 이상 대기했다. 실제 시연에 참가한 관람객들은 ▲’원작의 느낌을 잘 살린 것 같아서 좋았다’ ▲’긴장감과 몰입감이 뛰어났다’ ▲’조작 방식이 직관적이라 빠르고 쉽게 적응할 수 있었다’ 등 생생한 후기를 남겼다. 지스타 방문객들은 오는19일(일)까지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시연에 참여할 수 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