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3.12.10(일)

정민식 하나저축은행 대표, ‘헤이, 이태원 회식 챌린지‘ 동참

기사입력 : 2023-09-27 10:53

다음 참여자로 허상철 KB저축은행 대표이사 추천

이태원의 한 식당에서 정민식 하나저축은행 대표(뒷줄 오른쪽 두 번째)가 임직원과 저녁 식사를 하며 ‘헤이, 이태원 회식 챌린지’ 손팻말 옆에서 포즈를 취해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 = 하나저축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이태원의 한 식당에서 정민식 하나저축은행 대표(뒷줄 오른쪽 두 번째)가 임직원과 저녁 식사를 하며 ‘헤이, 이태원 회식 챌린지’ 손팻말 옆에서 포즈를 취해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 = 하나저축은행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정민식 하나저축은행 대표가 이태원 지역 상권 살리기에 나섰다.

하나저축은행은 이태원 상권 살리기 프로젝트 ‘헤이, 이태원 회식 챌린지’에 정민식 대표이사가 동참했다고 27일 밝혔다.

‘헤이, 이태원 회식 챌린지’는 침체 된 이태원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중소벤처기업부를 시작으로 진행하고 있는 참여형 응원 캠페인이다. 참여방법은 이태원 소재 식당에서 식사 인증사진을 촬영하고 소셜미디어(SNS)에 해시태그(#잇태원 #eat_taewon)를 붙여 게시한 뒤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정민식 대표이사는 오화경닫기오화경기사 모아보기 저축은행중앙회 회장의 지명을 받아 임직원과 이태원 한 식당에서 저녁 식사를 하고 다음 참여자로는 허상철 KB저축은행 대표이사를 추천했다.

정민식 대표이사는 “이태원은 세계 각지의 문화 집결지로 다양한 먹을거리, 놀거리로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다.”며, “다시 많은 사람들이 이태원을 찾아 예전의 활기 넘치는 거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지금 본 기사에서
어려운 금융·경제 용어가 있었나요?

자세한 설명이나 쉬운 우리말로 개선이 필요한 어려운 용어를 보내주세요. 지면을 통해 쉬운 우리말과 사례로 자세히 설명해드립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홍지인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2금융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