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점, ‘추석 온라인 기프트’ 팝업 개최
행사장서 QR 스캔 후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주문
[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지하 1층 명절 기프트 특설 행사장 앞에서 ‘추석 온라인 기프트 팝업’을 오는 27일까지 연다.
이번 ‘기프트 팝업’은 행사장 내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하면, 터치 한 번으로 최대 20명에게 한 번에 선물할 수 있는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선물하기’ 기획전으로 연결된다. 행사장에서 한우나 수산물 등 먹을거리를 직접 눈으로 보고 주문할 수 있고 읍·면 단위까지 전국 어디로든 배송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는 최근 이용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추세다. 실제 올 1~8월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선물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7% 신장했고, 주문 회원 수는 30% 늘었다.
이번 추석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선물하기에서는 한우와 수산 선물세트 5종을 온라인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다양한 인기 선물세트도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만날 수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