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카금융서비스는 해외여행 프로모션 ‘2023 Incar Summer Festival(이하 ISF)’ 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2023 Incar Summer Festival’은 6~8월 구간 별 실적 달성자들을 선발해 12월 푸쿠옥 여행을 진행한다. 무엇보다 이번 ISF는 전세기를 타고 푸쿠옥으로 출국하게 된다. 전세기에는 인카금융서비스의 다채로운 브랜딩이 진행될 예정이다.
설계사 프로모션에 전용기를 운영한 건 사실상 인카금융서비스가 GA최초다. 인카금융서비스의 소속 설계사들에게 ‘회사에서 최고 대우를 받는다’라는 자부심을 심어주기 위해 ISF가 기획됐다.
인카금융서비스 관계자는 “현재 3000여명이 넘는 인원이 달성하여 여행을 준비중에 있다”라며 “인카금융서비스 설계사들의 자부심 고취와 최고 대우를 제공한다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하여 전세기를 활용한 여행을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2007년 설립된 인카금융서비스는 국내 대표 기업형 보험대리점(GA)으로 업계최초 코넥스 상장에 이어 2022년 2월 코스닥에 이전 상장하였다. 2023년 6월 말 기준 국내 662개 지점과 전속 설계사 13,499명을 보유하고 있는 초대형 GA로서 업계최초 코스닥 상장이후 큰 성장 추세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