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하나증권(대표이사 강성묵)이 국내 주식 소수점 거래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 캐스퍼와 아이폰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Evnet‧행사)를 2023년 11월 30일까 진행한다./사진제공=하나증권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하나증권(대표이사 강성묵)이 국내 주식 소수점 거래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 캐스퍼와 아이폰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Evnet‧행사)를 진행한다.
하나증권에서 1만원 이상 국내 주식 소수점 거래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전원에게 국내 주식 매수 쿠폰(Coupon‧할인권) 5000원을 준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캐스퍼와 아이폰 등 경품도 증정한다.
국내 주식 소수점 주문 이용 등록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겐 3년간 수수료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최원영 하나증권 디지털 본부장은 “소수점 매매를 통해 손님들은 포트폴리오(Portfolio‧자산 배분 전략)를 다각화하고, 평소 접근하기 어려운 고가 우량주에 투자할 수 있다”며 “손님분들의 투자 경험 확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 설명했다.
참연 신청 또는 자세한 내용은 하나증권 누리집이나 모바일 주식거래 시스템(MTS‧Mobile Trading System) ‘원큐프로’ ‘원큐스탁’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