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 북미 자회사 잼시티가 모바일 어드벤처 RPG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에 신규 스토리를 추가했다. / 사진제공=넷마블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도기욱)은 북미 자회사 잼시티가 모바일 어드벤처 RPG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에 신규 스토리를 추가했다고 28일 알렸다.
새로운 스토리 ‘호그와트를 넘어서’는 해리포터가 지팡이 제작자 올리밴더에게 향하는 여정을 담고 있다. 이용자는 공개 전인 15개 공간과 25개 신규 챕터를 탐험하며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오러, 힐러, 마법동물학자로 성장할 수 있는 시스템을 추가, 이전보다 성장한 모습의 캐릭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잼시티의 브라이언 쇼 스튜디어 총괄은 “신규 스토리는 많은 해리포터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야기 속 판타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며 “게임 이용자뿐만 아니라 원작 소설과 영화를 즐긴 모든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