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닫기조계현기사 모아보기)는 25일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고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레스는 이날부터 서버를 열고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전 다운로드와 캐릭터 생성을 진행한 이용자는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내달 9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슈트·탈 것 11회 소환권, 목걸이 상자 등 여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에 ‘레아의 특별 임무 이벤트’도 진행, 레벨과 임무 달성에 따라 각종 강화 재료를 지급한다.
아레스 공식 카페에서도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카페 가입자 수 달성도에 따라 게임 내 재화와 성장 재료, 행성 파견 입장권 등을 제공한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