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6일까지 에너지 상생 기획전 ‘하루 1kWh 줄이기’를 진행한다. 냉감의류, 자전거 등 에너지 절약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이고, 생활 속 에너지 절약 노하우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서울에너지공사와 함께 기획했다.
특가 상품으로 G마켓은 ▲카카오프렌즈 반팔·카라티·쿨링바지 ▲불스원샷 플래티넘 4in1 ▲모토벨로 전기자전거 ▲코오롱 기능성 언더레이어 등 옥션은 ▲2023 알톤 아더A30 MTB 자전거 ▲BFL 차량용 햇빛가리개 ▲허리케인 차량용 3단 듀얼 서큘레이터 등을 판매한다.
이 외 추천 상품은 카테고리 별로 분류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냉감의류, 냉감용품, 자전거·자동차용품, 캠핑용품 등 다양하다.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에너지 절약 상품에 대한 고객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상생기획전 10% 할인쿠폰’을 ID 당 매일 5장씩 제공한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