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내 캐릭터 현실에 구현해 스토리텔링 등 다양한 콘텐츠에 활용
‘아레스’ 공식 카카오톡 채널 열고 사전등록 등 게임 소식 전달 예정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닫기조계현기사 모아보기)은 신작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세계관을 소개하는 신규 게임 트레일러를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3일 공개했다.
아레스는 전 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반승철 대표가 설립한 세컨드다이브에서 개발 중인 멀티플랫폼 MMORPG다.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한 독창적 세계관과 탄탄한 시나리오 ▲디테일과 속도감을 모두 잡은 고퀄리티 그래픽 ▲다양한 타입의 '슈트'를 실시간으로 교체하며 진행하는 전략적 & 논타겟팅 전투 ▲지상과 공중을 아우르는 탈것과 이를 토대로 완성된 입체적인 게임플레이가 특징이다.
영상에서는 ‘아레스’의 세계관을 화려한 그래픽을 통해 소개했다. 인류 문명에 비약적 발전을 가져왔지만 비극적인 대전쟁의 씨앗이 된 ‘에테르’를 차지하기 위해 전쟁을 일으킨 외계 종족 ‘하칸’과 최초의 영웅 집단 ‘비욘더’의 등장 등 게임 배경이 되는 주요 사건을 그려냈다.
세계관 트레일러의 스토리텔러인 방위군 소속 가디언 ‘레아’는 실제 ‘아레스’에 등장하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엔지니어다. MMORPG 최초로 인게임 캐릭터에 모션 캡쳐를 적용해 실시간으로 움직이도록 구현, 영상의 몰입도를 높였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열고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전달할 예정이다.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전용 이벤트와 혜택, 곧 진행될 사전등록 소식도 받아볼 수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